Xcode 4 UNIVERSAL…

p.p1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1.0px Menlo}
p.p2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1.0px Menlo; color: #00841b}
p.p3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1.0px Menlo; color: #4e7f85}
p.p4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1.0px Menlo; color: #401a7e}
p.p5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1.0px Menlo; color: #bb2a9f}
p.p6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1.0px Menlo; min-height: 13.0px}
span.s1 {color: #bb2a9f}
span.s2 {color: #7139a5}
span.s3 {color: #000000}
span.s4 {color: #401a7e}
span.s5 {color: #d2362b}
span.s6 {color: #4e7f85}
span.s7 {color: #2b11d3}
span.Apple-tab-span {white-space:pre}

샘플코드에선 각각 사이즈를 지정해줬는데, 걍 화면 크기 구해서 알아서 들어가게 해본 것.

게다가 Xcode 4로 가면서 기기별로 나눠져있던 부분이 하나로 합쳐져서 정리되어있으므로 각각 상속해서 오버라이드 각각 해주기 싫음 이렇게 해줄 필요가 있을지도. 너무나 당연(?)하지만.. 뭐 배울때 따로 배운걸 워쩌겠..ㅋㅋㅋㅋ

p.p1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1.0px Menlo}
p.p2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1.0px Menlo; color: #00841b}
p.p3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1.0px Menlo; min-height: 13.0px}
p.p4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1.0px Menlo; color: #4e7f85}
p.p5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1.0px Menlo; color: #401a7e}
p.p6 {margin: 0.0px 0.0px 0.0px 0.0px; font: 11.0px Menlo; color: #bb2a9f}
span.s1 {color: #bb2a9f}
span.s2 {color: #7139a5}
span.s3 {color: #000000}
span.s4 {color: #401a7e}
span.s5 {color: #4e7f85}
span.s6 {color: #2b11d3}

– (BOOL)application:(UIApplication *)application didFinishLaunchingWithOptions:(NSDictionary *)launchOptions

{

    // Override point for customization after application launch.

    CGRect viewBound=[[UIScreen mainScreen]bounds]; //메인 화면 사이즈 구하기

    

    

    _viewCtl=[[LocationEx alloc] init];

    [_viewCtl.view setFrame:CGRectMake(0, 20, viewBound.size.width, viewBound.size.height)];

    [_window addSubview:_viewCtl.view];

    [_window makeKeyAndVisible];

    return YES;

}

틀림 할 수 없지 뭐. 케세라세라.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