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속도 계산

    tempSpeed = newLocation.speed*3.6f;// m/s km/h 바꾸기 (60*60)/1000



2. 타이머로 인터럽트

    //타이머 생성

    [NSTimer scheduledTimerWithTimeInterval:0.25f  <ㅡ 요 단위마다 튕김

                                     target:self

                                   selector:@selector(onTick:)

                                   userInfo:nil

                                    repeats:YES];

그리고 구현..

-(void)onTick:(NSTimer*)timer

{

.. 요안에

}

일단 0.5초 단위로 onTick으로가서 나침반을 돌리면 움직임이 부드럽지 않을까?

cocos2D의 단위시간당 회전을 이용하면…

흠, 그런데 rotate 명령의 앵글은 추가 변화값이다. 기존 각도 값에서 변화된 양만큼만 뽑아서 계산해줘야하는구나.. 음. 일단 보류.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