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컬러레이저 복합기 MF8084Cw 반나절 사용기.

1. PC에서 스캔받으려면 [리모트스캐너]로 세팅해야한다.  -> 컴에서 신호 보냄 자동으로 전환되야 정상 아닌가?

2. 절전모드에서 빠져나오려면 절전버튼을 눌러야한다.  -> 조작패널의 팩스/스캔 등의 버튼을 누르면 풀려야 정상 아닌가?
(물론 컴에서 출력하거나 전화오면 풀리긴 함)

3. 프린트 할 때 수동급지부에 종이를 넣어도 무시하고 무조건 트레이에서 출력한다.  -> 수동급지장치에 종이가 들어가면 그쪽을 우선하는 게 정상 아닌가?
(프린트 할 때 용지 출력하는 걸 지정해주면 바꿀 순 있음, 그러나 지정없이 자동 출력하면 무조건 자동급지장치만 선택)


이거 만든 놈 바보아냐?
HP거 썼을 때 출력품질에 좀 거시기 한데다 스캐너쪽이 문제가 있어서 이번엔 캐논걸 골라봤는데..
HP에선 당연했던 게 캐논에선 당연하지 않…

일본애들의 알 수 없는 똥고집이 잘 느껴진다고 해야하나 ㅡㅅ-);;;;;;

뭐랄까..
UI/UX에 대해 고민 없이 만들었다고 해야할까…

우리가 이런 버튼을 친히 만들어놨으니 이걸 써라! 늬들이 편하건 말건 그건 알바 아니지만, 우리가 애써 만든 이 버튼을 이용해야만 하는 거다! 라는 느낌?


(특허탓에 그럴 수 밖에 없는 건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One thought on “캐논 컬러레이저 복합기 MF8084Cw 반나절 사용기.”

  1. 혹시나 내가 아는 성대 전자과 92학번 박찬균씨가 맞나요?

    오랜만입니다.

    대학동기 김성회입니다.

    아직도 SIOR 동기들은 종종 모이는데 한번 얼굴이나 봅시다. ^^;;;

    제 E-mail이 huey.s.kim@gmail.com입니다.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